"소소하고 빈티지한 감성이 귀여운 카페 #호시절"


망원동 포은로 한 쪽에 자리한 작고 귀여운 카페 '호시절'을 소개합니다. 내부가 시원히 들여다 보이는 커다란 유리창과 초록색 커튼이 먼저 눈에 띄는데요. 내부에는 크고 작은 화분과 꽃 장식, 귀여운 빈티지 소품들이 들어 차 마치 소녀 다락방에 놀러 온 듯한 분위기를 풍겨요. ‘좋은 시절’이라는 카페 이름에 걸맞는 여유낙낙 시간 보내기 좋은 곳이랍니다.

죠리퐁을 듬뿍 올린 죠리퐁당스무디나 수박주스, 연유라떼가 특히 인기예요. 모카포트를 이용해 느리게 끓여낸 아메리카노도 있습니다. 잔과 그릇마저 귀여워서 사진 찍어 올리는 맛이 있어요.

카페 호시절에서는 때로 작은 그림 전시회나 핸드메이드 액세서리나 책, 옷, 그릇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이 열리기도 해요. 월요일은 쉰답니다!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1동 410-25
아는망원 님의 포스팅커다란 화분과 초록색 커튼이 눈에 띄는 빈티지 카페 '호시절'아는망원 님의 포스팅아는망원 님의 포스팅테이블 위로 늘어진 화초 가지가 싱그러워요아는망원 님의 포스팅모카포트를 이용해 천천히 내려 만든다는 아메리카노.아는망원 님의 포스팅구석구석 귀여운 것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동시연재 : http://www.pholar.co/post/1463082/10933772?t=1495636894108#망원동 #아는망원 #아는동네 #망원카페 #망원맛집 #망원동추천 #추천카페 #추천맛집 #빈티지카페 #죠리퐁당스무디 #수박주스 #호시절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